own8pm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Top Questions : Registration, Account, Ordering, Payment, Shipping etc.

9
Shipping
판매자가 잘못된 상품을 보냈습니다.
    A :

    상품이 잘못 배송 된 경우 판매자 / OWN8PM / 배송 사 확인 후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다음 사진과 함께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.


     


    -상자에서받은 상품 사진


    -박스에 부착 된 바코드 라벨 사진


      (첨부 된 라벨에는 거래 번호, 품목 수 및 품목 이름이 있습니다.)


    -EMS 라벨 사진


    -포장 상태가 표시된 품목 상자 또는 포장 사진


8
Shipping
결제 완료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배송 준비 상태 바로 앞의 배송 상태가 '결제 완료'인 경우에만 페이지에서 국가 및 이메일 주소를 제외한 주문의 상세 배송 주소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(배송 상태가 배송 준비 중으로 변경되면 더 이상 배송 정보를 수정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.)


     


    구매 한 주문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.


    ▶ 내 계정> 주문 내역> 주문


    * 또한 모든 주문 상태가 '창고 도착'이 아닌 경우 OWN8PM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주소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7
Shipping
주문상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 :

    전세계 배송 절차 및 기간은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.


     


    1. 결제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 ~ 5 일 이내에 상품이 창고에 도착합니다.


     


    2. 국내 배송 완료 후 확인 및 분류가 완료되면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 ~ 2 일이 소요됩니다. (국내 배송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 ~ 2 일이 지나도 배송 상태가 변경되지 않는 경우 문의 바랍니다.)


     


    3. 분류가 완료되면 한 번의 배송으로 상품이 포장되며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 ~ 2 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 


    4. 국제 배송비 결제가 문제없이 완료되면 택배사 (EMS / SF)로 이동하여 전세계 배송을 해드립니다.


     


    5. 택배사에 택배가 전달되면 영업일 기준 1 ~ 2 일 이내에 해외 배송이 시작됩니다.


     


    6. 상품이 해외로 발송되면 영업일 기준 3 ~ 7 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.


     


    각 국가의 세관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※ 해외 배송을 위해 여러 셀러의 상품을 한 번의 배송으로 결합하므로 위의 날짜를 예상 고려 사항으로 참조하십시오. 특히 '일정 배송'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특정 날짜 이전에 상품을 배송해야하는 경우.


6
Shipping
국내배송 절차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    A :

    국내 배송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면


    배송 완료까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 ~ 5 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기간은 아이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(전자 제품 : 7 ~ 10 일, 가구 : 7 ~ 15 일, 해외 제품 : 10 ~ 20 일)


5
Shipping
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    A :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 


    1. 판매자의 재고 문제로 인한 배송 지연 / 판매자의 국내 배송 지연 / 판매자의 휴가로 인한 지연 등


     


    2. 국내 택배사로 인한 지연 (날씨, 압도적 인 배송 건수 등)


     


    3. 창고 확인 불가, 분실, 해외 배송 불가


        추가 배송비로 인해 아직 결제되지 않았습니다.


     


    4. 맞춤 검사


     


    주문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.


4
Shipping
묶음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?
    A :

    배송 결합은 구매 주문 중 하나 이상의 배송 상태에 '배송 준비 중'또는 '창고로 배송 됨'이 포함되어 있고 배송의 모든 항목이 창고에서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만 적용 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여러 셀러에게 상품을 주문 했어도 조건이 충족되면 조합 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 


    ※ 배송 결합 조건 :


     

    1. 결합하려는 발송물의 모든 배송 정보는 동일해야합니다.


    -대문자, 소문자, 주소 및 연락처의 숫자 또는 구두점을 포함한 내용은 정확히 일치해야합니다.


    -발송물의 총 수량은 30 개를 초과 할 수 없으며, 2 개 이상의 발송물이 결합 된 경우 발송물의 무게는 30kg 미만이어야합니다.


     


    2. '콤바인 해외 배송 서비스'적용은 1 회만 가능하며, 발송물이 합쳐지면 원래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.


    -주문 결제가 완료되면 더 이상 기존 배송에 상품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. 따라서 더 많은 항목을 함께 배송하려면 새로 구매 한 주문을 원래 구매 한 주문과 결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3. 함께 결합 될 발송물은 동일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요청되어야합니다.


    -단, SF Express를 통해 중국으로 배송 할 주문을하려는 경우 현지 관세 규정에 따라 상품 묶음이 허용되지 않으며, 이는 배송 결합시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4. 모든 품목이 한국에 위치한 own8pm의 창고에 도착하여 완벽히 확인되면 발송물 결합 적용이 불가합니다.


     


    ※ 해외 배송 통합은 한번만 가능하며 복원이 불가능합니다.


3
Shipping
해외배송 절차는 어떻게 진행됩니까?
    A :

    국제 배송은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


    판매자가 오후 8시   창고로 물품을 배송 하면 창고에서 분류 한 다음 EMS 또는 SF 익스프레스와 같은 배송 회사에서 국제 배송을합니다.


     


    [해외 배송 절차]


     


    1. 결제 완료 : 국내 배송 요청


    2. 배송 계획 :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경우 (상품 배송 전 옵션 변경 또는 취소 가능)


    3. 배송 : 국내 창고로 배송 (국내 배송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 ~ 5 일 소요)


    4. 납품 완료 : 창고는 무게를 확인하고 계산합니다, 그들은 국제적으로 소포를 파견 할 것입니다


        영업일 기준 1 ~ 3 일 이내 (추가 배송비가없는 경우)


    5. 전세계 배송 : 창고는 항목을 국제적으로 발송하고 추적이 가능합니다.


       (해외 배송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3 ~ 7 일 소요)


    6. 전세계 배송 완료 : 상품이 도착했습니다.


2
Shipping
해외배송 서비스는 어디서받을 수 있습니까?
    A :

    • 국제 배송은 90 개국에서 가능합니다. 
      (EMS / SF를 통해서만)


       

      국제 배송 가능 여부는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

      상품이 해외 배송 가능으로 표시 되더라도 상품에 따라 해외 배송 제한으로 인해 실제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거부 될 수 있습니다. (스프레이, 배터리, 전자 제품 등)


      셀러 / OWN8PM의 결정에 따라 해외 배송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
1
Shipping
해외배송 비용은 얼마입니까?
    A :

    국제 배송은 배송 국가 및 소포의 무게에 따라 다릅니다.


    국제 배송비 표준 :


    1. 각 항목의 예상 무게가 계산되고 예상 국제 배송료가 지불에 포함됩니다.


       주문하면.


    2. 모든 품목이 창고에 도착하면 실제 중량이 계산됩니다.


    -예상 수수료 = 실제 수수료 : 창고에서 국제 배송을 처리합니다.


    -예상 수수료> 실제 수수료 : 배송 물이 해외로 발송되면 차액이 포인트로 환불됩니다.


    -예상 수수료 <실제 수수료 : 해외 배송 처리를 위해 신용 카드 / 페이팔 / 포인트 등으로 요청한 추가 해외 배송비를 결제 할 수 있습니다.


    (추가 배송비 결제가 필요한 경우, own8pm에서   등록 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알림을 보내거나 "내 계정"으로 이동하여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)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70.4392.5350

상담요일 AM 11:00 ~ PM 18:00

LUNCHTIME: 12~13

Colsed on Public holidays

E-mail : own8pm@gmail.com

계좌안내

Wooribank 1002-448-852186

예금주 : soojung choi
 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HOT!
DEAL

google-site-verification=4Uo3vN8po7U37WcQZgA6GuqW-A_OlPcmyigqTY-6DYs